•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6. 1. 26. 22:43 일본이야기/일본문화

일본도 편의점이 상당히 많은데요!

1인 가구도 많고 또 장수 국가답게 1인 고령자도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우리나라와는 좀 다르게 도시락, 빵 등의 식료품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우리나라도 곧 1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기에 일본과 같이 편의점에 도시락이 차지하는 비중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편의점 도시락 진열대!!

상당하죠?

도시락 진열이 어마어마합니다~

좀 크다 싶은 편의점에 가면 수백개의 도시락 들이 진열되어져있구요~ 점심때가 되면 거의 다 바닥나구요! 편의점 도시락의 신선도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제조 후 24시간 이내에 팔려나가서 하루안에 소비되는거 같아서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물론 나물 같은거는 쉽게 상하니 구입 후 바로 먹는게 좋을테구요~



일본 도시락의 가격대는 200엔~700엔 정도까지 상당히 다양하구요!

비싼 일본 물가 치고는 저렴하면서도 아주 맛있답니다~ ^ ^

식당 가서 비싼 밥 먹느니 편의점(저는 개인적으로 로손의 도시락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도시락이 차라리 낫다고 보구요~



약 4,000원 정도하는 일본 편의점 도시락!

일본은 먹는걸로 장난을 거의 치지 않는 나라라서 먹는거는 안심하고 먹는거 같아요~

우리나라도 좀 먹는걸로 제발 장난 좀 안쳤으면 하는 바람이구요~



연어가 들어간 도시락!

일본 사람들이 생선을 참 좋아하죠~ ^ ^



이건 돈가츠 도시락!!

돈가쓰가 일본에서 들어온 말인데...좀 번형되서 들어오긴했죠! ^ ^;



고등어 조림 도시락도 있네요!

야~~ 진짜 벤토의 나라~~ 도시락의 나라답네요~ 대박!! 인정합니다~



카라아게 도시락!

닭튀김 도시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스도 들어있구요~

이정도면 약 400엔 정도 하구요!



먹음직스러운 일본 편의점 도시락!!



요런 것들도 괜찮네요~



비쥬얼도 괜찮네요~

일본 편의점에 가면 도시락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 ^

우리나라도 1인 가구가 급속하게 늘고 장기 불경기가 이어지고 있어서 편의점 도시락의 매출이 엄청나게 늘고 있다고 기사에서 본거 같아요!! 씁쓸하네요~~ 사실 식당에서 된장찌게 1인분에 7천원 먹기 솔직히 부담스러워요.. ㅠ ㅠ 그러니 저렴하고 먹을만한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를 얻을 수 밖에요~



정말 다양한 도시락이 존재하는 일본!!

일본에서는 도시락 투어를 다녀도 되겠어요~~ ^ ^ ㅋㅋㅋㅋㅋ



라면과 도시락은 정말이지...

찰떡 궁합이죠~~ ^ ^



이런 도시락도 있네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매출 짱아치와 반숙 달걀~~



밑반찬과 규동 도시락!! 오호~~ 요런것도 괜찮네요~ ^ ^



새우튀김이 들어간 벤토!!

인정~~~



음...비쥬얼이 좀... 난감하긴한데요~~

일본식 비빔밥인가요? ^ ^; ㅎㅎㅎ



일본은 편의점에서도 스시 도시락을 저렴하게 판매한답니다!!

스시의 나라 답죠?



이렇게요~~

스시는 정말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음식이죠!!

좀 비싼것만 빼면 최곤데~~ ^ ^;



치라시스시!!

요것도 먹을만해요~

정말 종류가 다양한 일본 편의점 도시락들!! ^ ^



와~ 먹음직스럽네요!

내일 점심은 스시로다가~~ ^ ^ ㅋㅋㅋㅋㅋㅋ



일본식 김밥 도시락!

보기는 저래도 제법 맛나요~ ^ ^


오늘은 일본 편의점 도시락에 대해서 좀 살펴봤네요!

우리나라도 물가가 워낙 비싸지고 살기 팍팍해서 편의점 도시락이 잘나가는거 같아요~ 씁쓸한 현실인게죠!

그래도 저렴하게 한끼 때울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이 있어줘서 감사하긴하네요~

더 맛나고 건강까지 생각한 도시락 많이 만들어주세요~~ ^ ^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