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흑석동 중앙대학교병원 지하에 있는 평안도찹쌀순대전문점!

순대나 순대국이 먹고플때 한번씩 가는 집인데요~~

아~ 역시 맛있네요!

요즘 한창 선전하는 할매...뭐 이런데보단 한단계 더 위인건 확실하구요~

대신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는~ ^ ^;



중대병원 지하에 가면 이렇게 식당들이 있는데요!

중화요리, 도너츠가게, 참치, 설렁탕 집 등이 있구요~


이중에서 가장 장사가 잘되는 집이 아마도 순대전문점인거 같긴해요!

제 생각에요~ ^ ^;

간만에 순대국이 급 땡겨서 병문안 간김에 병원 지하에서 식사했네요~

뭐 병문안 아니더라도 집이 근처라 순대 먹으러 한번씩 가긴하구요~ ㅎㅎㅎㅎ



중대병원 지하에 있구요!

평안도찹쌀순대전문점은 순대도 순대국도 맛있어서 주변 사람들 식사하러 많이들 가는 가게랍니다!

나름 중대병원, 흑석동 맛집이구요~ ^ ^



제가 먹은건 순대국밥 중에서도 살고기(살코기가 맞는 표현인지 살고기가 맞는 표현인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 ^;) 8,000원...이걸로 먹었구요!

예전엔 그냥 순대하고 고기 섞인거 먹었는데 일하시는 이모에게 물어보니 고기 비계도 들어간게 7,000원하는 순대+고기, 순대국이고 8,000원하는 순대국(살고기)은 비계없이 순살로만 들어가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계 많이 먹으면 대장암 걸린다는 얘기도 있고....그래서 순살로 시켜봤네요~ ^ ^;

건강 챙겨야죠~ ㅎㅎㅎㅎㅎ


아~ 메뉴는 수육도 있구요!

철판볶음도 있답니다~ 전골 요리도 있구요~

다음엔 전골이나 철판볶음을 먹어봐야겠어요~ ^ ^



순대국 말고도 비빔밥도 있고 뼈다귀해장국도 있으니 순대국 그닥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드실만한 메뉴는 많이 있어요!



실내는 대략 이렇구요!

사진에는 잘 안나왔는데 엄청 넓어요~~

그런데 식사 시간되면 그 넓은 가게가 손님들도 다 찬답니다! ^ ^

장사 잘되는 집은 역시....


순대 중자에 뼈다귀 해장국, 순대국 이렇게 시켰구요!

순대는 결국 남겼다는...

뼈다귀해장국하고 순대국이 양이 엄청 많이 나와요~

건데기도 실하게 들어가있구요~ ^ ^


순대가 소자가 없는게 좀 아쉽네요!

순대 사이즈가 워낙 커서 두어개 먹어도 배가 차는 느낌? ^ ^;

3명 정도 가셔서 각자 식사 시키시는거면 절대 대자는 시키지 마시구요~ 중자로도 충분해요!



순대국 국물보니 아~~ 배고프네요! ㅋㅋㅋ

낮에 그렇게 먹고서는...


살고기로 주문했는데 고기 정말 실하게 많이 들어가있구요!

저는 순대국 시키면 우선 건더기 다 건져먹고 밥을 말거든요~

그런데 건더기(고기, 순대) 다 건져먹으니 배가 어느정도 차서 밥을 반만 말았답니다!

그만큼 건더기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8,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는~~


흑석동이나 중대병원 갈 일 있으신 분들은 중대병원 지하에 있는 평안도찹쌀순대전문점 한번 가보세요!

맛에....양에....만족하실겁니다~ ^ ^


*이 글은 직접 돈내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