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2층에 있는 돈부. Lee라는 식당이구요!

저녁에는 이자까야도 하고 있어서 그런지

돈부리자까야~~ 이렇게 가게명을 쓰는거 같기도 하구요~ ^ ^;

재밌게 만들어놨더라구요!



메뉴가 상당히 많아요!

이런 메뉴 다 만들려면 바쁘기도 하고 실력이 좋아야될텐데...

르메이에르 헬스장에 운동하러 가면서 왠지 맛집인거 같아서 들러봤는데 괜찮더라구요~ ^ ^



이런 느낌이에요!

가게가 작아서 점심시간에 가면 줄서야되구요~

저는 일부러 점심시간 좀 지난 1시에 갔는데도 2/3 정도는 소님들로 차있더라구요



칠판같은거에 빼곡하게 메뉴가 적혀있어요!

손님들보니 우동 시켜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돈부리, 새우튀김정식도 꽤 시키시는거 같구요!


저는 여기 첨이라 주변에 뭐 먹나~~ 유심히 보고 걍 젤 무난한 믹스카츠동 주문했네요~ ^ ^

가격은 7,000원!

새우도 먹고 돈가스도 먹고 ~ ㅋㅋㅋ



자리 잡고 주문하고 이렇게 나와요!

국하고 김치, 카레맛 나는 무우&양배추~

그리고 마카로니...



김치는 흔히 분식집에서 먹는 그런 김치!!



이것도 흔히 먹는 그런...



요~~ 요건 색깔부터가~~ ^ ^

파인애플? ㅋㅋㅋㅋ

맛보면 카레맛이 나서 전 좋더라구요!

더 먹게 되요! ㅎㅎㅎ

그래서 한접시 더 달라고 해서 먹었네요



드뎌 주문한 믹스카츠동....나와주시구요!!

새우 2마리와 아래에 돈까스가 깔려나오구요~

계란은 역시나 반숙이 생명~ ㅎ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파는 별로...안올려도 좋을 법 하구요!


가격이 7,000원에 이 정도면 꽤 잘나오는거구요~

9,000원~10,000원 정도의 믹스카츠동이면 새우가 더 큰걸로 나오구요~



여자분들은 마요네즈 좋아하죠!

저는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데요...

간장 소스는 연하게 나와요! 그래서 짜운거 싫어하는 분들께는 좋은거 같구요~


주문하고 만들기에 기다리는 시간은 좀 있어요!



계산대 옆!!

와우~ 쿠포을 저렇게 보관해주나봐요~ ^ ^

그리고 생맥주는 클라우드와 아사히~


담에는 저녁때 한번 가보고  싶네요!

왠지 일본 이자까야에서 술 마시는 기분이 들 것 같아서요~



안경끼시고 수염나신 분이 사장님 같은데요~

오~~ 포스가...

저 많은 메뉴를 다 만드시는거 보면 실력자신거 같구요! ^ ^


주방이 보이게끔 되있구요!

가게는 좁은데 자리 배치도 그렇고 아기자기하게 나름 많이 앉을 수 있게끔 해놨더라구요



사장님 취향이신지...피규어가 많네요! ^ ^



오~ 타코야끼 50% 할인이네요!

2,000원에 몇개일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돈부리의 계란은 기본 반숙입니다...라고 적혀있구요!

완숙을 원하는 분들은 말해달라고 적혀있네욧~

돈부리는 반숙이 맛있죠! ^ ^


그리고 여기서 술에서 안주 드시고 식사까지...ㅋㅋㅋㅋ 한군데서 다 해결하라는 말씀!! 재밌어요~




큰 건물 지하에 있어서 개인 가게의 특색을 밖에서는 많이 못살린다는게 아쉬웠구요!

대산 가게안에 가게의 개성을 많이 살려놨더라구요~ ^ ^



일본식 가정요리!!


돈부리

카츠정식

카츠나베

카페

우동을 맛보실 수 있는 돈부리~~~~ 저녁에는 이자카야도~~ ^ ^



가게 이름이 돈부리자까야...인줄 알았더니 명함에는


이자까야

미소릐 하루...네요!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명함 참고하시구요!



명함 뒷장은 이렇게 쿠폰으로 활용!!

도장 10개에 고로케 2개가 공짜

그리고 도장 15개는 8,000원 미만의 모든 식사 메뉴 중 한가지가 공짜라고 하네요!


오~ 앞으로 여기 자주 갈거 같은데 쿠폰도장 부지런히 찍어야겠어요~ ^ ^


근처 계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딱 한번 가봤지만 전 만족해서 앞으로 자주 갈려구요~


급 쌀쌀해진 가을날씨...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