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6. 12. 19. 01:36 일상스토리/가볼만한곳

대학원 과제 준비땜에 가게된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북카페!

 

아무래도 노트북으로 과제 준비를 해야되는지라 열람실에는 들어갈 수 없고 컴퓨터 쓸 수 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그래도 좀 더 자유스런 분위기를 선호하는지라... 같이 과제 준비할 선생님이랑 얘기해서 디지털 북카페인 카페베네에서 보기로 했네요~

 

 

아침 상쾌한 공기 마시면서 도착한 국립중앙도서관!

 

 

정말 커요!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깝구요~

 

저는 지하철 고속터미널역에 내려서 걸어갔네요! 대략 10분? 15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실내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시설도 너무 좋고 그 규모에 완전 놀랐다는...디지털북카페 가기전에 국립중앙도서관은 처음이라 좀 둘러봤거든요~ ^ ^;

 

 

와우~

 

넓어요...커요~~~~

 

 

여기가 노트북 가지고 가서 일하거나 공부할 수 있는 컴퓨터실? 같은 곳이구요!

 

컴 안가지고 가도 설치되있는 컴퓨터 쓰실 수 있구요

 

 

아~

위에 언급한 곳이 디지털도서관인가봐요! ^ ^

 

 

국립중앙도서관 구경 좀 하고...더 위로~~~

카페베네로~~

 

 

거의 다 와가요!

여기 계단 보이면 다 찾은거구요~ ㅋㅋㅋㅋ

 

중간쯤 왼편 입구가 디지털북카페, 카페베네랍니다! ^ ^

 

 

예전 건물 그대로인 국립중앙도서관!

 

앞쪽 새로 생긴 건물이 디지털도서관이지 싶구요~

 

 

책과 가까이 지내야하는데...

이런 좋은 곳에 자주 와야지~ 하면서도 정작 과제 해야될때만 찾게되네요! ^ ^;

 

 

찾았어요!

 

디지털 북카페~ ^ ^

 

 

와우~

 

여기도 넓어요! 자리가 워낙 많아서....완전 좋네요! 그런데 이렇게 넓은 공간도 늦게 오면 원하는 자리 못앉는다고 하니 여기 가실 분들은 좀 일찍 가시는게 좋구요!

 

 

테이블 아래 바닥에 전원, 랜선 꼽게끔 되있구요! 최고~~~ ^ ^

 

그리고 벽면에도 콘센트 많아서 정말 편해요!

 

노트북 가져가서 커피 한잔 하면서 자료 찾고 팀프로젝트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소음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되니까요~

 

 

보이시죠?

 

곳곳에 이렇게 전원 케이블 꽂을 수 있는 콘센트 많이 있어요!

 

 

우선 좋은 자리 맡아주시고~ ㅋㅋㅋ

 

쇼파가 편해서 좋긴한데 노트북 쓰기엔 좀.....

 

 

 

딱딱한 의자가 궁둥이는 좀 아파서 노트북 타이핑하기엔 더 좋았던거 같구요!

 

대신 방석 필수~ ^ ^

 

 

노동음료 마셔가면서 급한 리포트 작성 시작!! 바쁘다 바빠~ ㅋㅋㅋㅋ

 

 

커피 한잔 들이켜줘야 일도, 공부도 된다는.....

 

아~ 중독인가? ㅋㅋ

 

 

카페 문 열자마자 가서...

 

손님들이 전혀 없어요~ ^ ^;

 

아~ 여기 식당이 저렴하고 맛있다는 소문이...그래서 조만간 가게 되면 꼭 도서관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어보려구요~

 

 

 

 

가방 풀고 10분, 20분 정도 지나니 손님들이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하루 종일~~~~ 과제 열심히 하고 밤에 집에 가다가 찍은 사진이네요! ^ ^;

 

에고~ 힘들어라...

 

2인 이상이 같이 과제 준비해야되는 경우면 디지털북카페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식당 후기, 포스팅해볼게요~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