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오전부터 덥네요!

5월말인데 벌써 한여름 날씨니... ㅠ ㅠ


오늘은 제가 점심 먹으러도 가고 저녁에 술한잔 하러 가기도 하는 식당인데요!

다른 닭갈비집과는 좀 다르게 나오는지라 가보시면 만족하실거 같구요~ ^ ^



신분당선 강남역 근처구요!

대륭빌딩 뒤편 먹자골목에 있는 큰빌딩(플래티넘밸류) 1층에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구요~ ^ ^






신개념 닭갈비 전문점, 덕이 닭갈비!


강남직영점이구요!

닭찜, 닭도리탕도 있어요


그리고 왜 신개념이냐~~

이건 포스팅 중간쯤에 언급해드릴게요~

맛난것도 좋지만 귀집거나 구울 필요가 없어서 넘 좋아요~ ^ ^



덕이 닭갈비가 탄생 10주년이라고 하네요!

10년 이상 한 식당이면  뭐 맛있는거는 거의 보장된거죠~~


묵무침 + 공기밥 + 볶음밥

(묵무침과 공기밥은 무한리필~ 웁쓰!! 대박!!)


다해서 7,000원이라고 하구요! 푸짐한데 다른 식당 찌개값하고 같네요! ^ ^


식사로도 좋고 안주로도 딱 좋아요~


신메뉴 주문시 소주 또는 맥주+계란찜이 2,000원이라고 하구요!



혼밥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ㅋㅋㅋ


이젠 혼자서도 즐기세요~


닭갈비 팬덮밥 7,000원


뚝찜(뚝배기 영양찜) 7,500원...더워지는 요즘, 이런 메뉴는 먹어줘야죠! ㅎㅎㅎㅎ


뚝탕(뚝배기 닭도리탕) 7,000원



메뉴안내!!


닭갈비 3종세트...

닭갈비 + 묵사발 + 볶음밥 7,000원(2인 이상)


그리고 저녁에 먹기 좋은걸로는...


간장영양닭찜, 2인이상 7,500원


매운닭찜 7,500원


닭볶음 7,500원


닭도리탕 7,000원



덕이 닭갈비의 자존심!!

가장 많이들 주문하는 세트가 이거죠~


닭갈비 3종세트!!


닭갈비와 묵사발, 그리고 볶음밥 전부 다해서 7,000원

여기에 추가밥, 묵사발이 무한리필!! 와우~~

요즘 이렇게 리필 팍팍 해주는데 없는데 넘 좋네요! ^ ^



그리고 덕이 닭갈비가 왜 신개념 닭갈비냐...

설명드릴게요~


주방에서 2벌 직화로 조리해서 기다림없이 먹을 수 있어요!

걍 가만히 앉아있음 철판에 다 조리해서 나와요! 걍 먹음되요~

그리고 볶음밥 먹을때 다시 불켜고 조금만 볶아주면 되구요~ ^ ^

엄청 편하쥬?


그리고 전메뉴는 다 포장되구요!

저는 금요일 열심히 일하고 집에서 와이프랑 한잔 한다~ 그럼 여기서 닭갈비랑 닭도리탕 좀 사서 가요!

그럼 집에서 정말 맛난 술안주를 먹을 수 있는거죠!

닭고기니 저녁 밥은 당근 패스~~ ㅋㅋㅋㅋ



점심 12시~1시에 가면 이렇게 사람들이 많아서 밖에서 줄서서 기다려야되요! ^ ^;

그러니 시간이 부족하거나 기다리는거 질색인 분들은 12시 전에 가시거나 1시 넘어서 가시길 권해드리구요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도 방영된 맛집이네요



효사랑 음식점으로 등록되어있구요!


한국외식업중앙회 강남구지회.....



신선한 재료와 천연소스로 맛을 낸 덕이 닭찜!!

담에는 닭찜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전번은 위 전번 참고해주세요! ^ ^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닭고기는 정말이지...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로 먹을 수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주문하면 이렇게 묵사발, 깍두기, 콘샐러드 나오구요!

양파 조림도 있구요~



양파조림!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고기 종류 먹을땐 이런 양파, 부추, 파 등을 곁들여서 같이 먹으면 최고죠! ^ ^



묵사발!!

겨울에도 맛있지만 역시 살얼음으로 나오는 묵사발은 여름에 최고죠~

특히 입맛 없는 무더위에는 냉면 육수나 이런 묵사발 국물...

이런거 좀 마셔줘야 더위도 안타고 더위 극복이 되는거 같아요!



콘 샐러드!!

만만하게 먹을 수 있죠~ ㅎㅎㅎㅎ



어딜 가나 기본 반찬이죠~

깍두기! ^ ^



묵사발은 큰 그릇에 나오는데 이렇게 앞접시에 덜어서 먹게끔 국자랑 같이 해서 나오구요!



닭갈비는 이렇게 나와요!

주방에서 다 조리해서 나오구요~

간도 적당하고 그리 맵지도 않고...

다들 맛있다고 난리에요! 그리고 닭고기도 대박 많이 들어있어서 볶음밥 나오기 전에 벌써 배불러요!


쫄깃한 떡과 푸짐한 닭고기들...

그리고 풍성한 채소까지!! 이렇게 점심 먹으면 저녁때까지 전혀 배 꺼질 일이 없구요!

여기에 묵사발까지 같이 먹어주니 최고의 한상인게죠! ㅎㅎㅎㅎ



아~

도저히 안되겠다~

오늘 점심도 닭갈비 먹으러 가야겠어요! ^ ^


2호선 강남역, 신분당선 강남역 근처 계신분들은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가성비도 좋고 맛있어서 만족하실겁니다!

심지어 단골은 계란찜도 서비스로다가~ ㅋㅋㅋㅋㅋ



조리 다 되서 나온 닭갈비는 이렇게 앞접시에 덜어서 드시면 되구요!



볶음밥!

덕이 닭갈비의 볶음밥의 밥은 흑미가 들어가있다는게 독특해요!

색깔은 좀 그래도 건강 생각하면 흑미 들어가있는게 좋구요~ ^ ^


반숙 계란후라이...김가루, 부추까지~

대박이죠!!



아~ 배고파라~~ ^ ^;



계란찜은 단골이라 특별히 서비스로 사장님이 챙겨주구요! ^ ^



낮에도 가고 저녁에도 가고 그러면 계란찜 서비스로 주세요! ^ ^

사장님하고 우선 얼굴 터야겠죠! ㅋㅋㅋㅋㅋ



닭갈비 양념 좀 남아있을때 볶음밥 재료들 투하하고 잘 섞어주면 되요! ^ ^



이렇게~~

걍 맛있게 먹음 되구요! ㅋㅋㅋ



주소, 전번 등 참고하시라고 명함 사진 올려봐요!


위치 참고하시구요!


근처 계신분들은 점심에도...

저녁에도 다 만족하실겁니다! ^ ^


저도 저번주에 갔으니 이번주말미에 한번 들러야겠어요!

다들 즐건 오후시간 되시구요


공감하기 꾹~ 한번 눌러주시고 짧게나마 덧글 남겨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