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본 로봇김밥!

오~~ 기대 이상인걸요~

가격대는 물론 싸지 않았지만 한줄로도 배가 부르니 한끼 식사로 문제없고 또 채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


아~ 제가 가본 로봇김밥은 종로 르메이에르 1층에 있는 곳이었구요!

저도 처음 가봤어요~

손님이 많아서 가게에서는 식사를 못하고 포장을 부탁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해서 사진을 좀 찍어봤네요~ ^ ^



왜? 로봇김밥인가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원재료와 채소를 듬뿍 넣었다고 하네요

한 줄로도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먹으면 로봇처럼 강해지는 건강한줄입니다~ 라고 되있는데요!

음...이 글 보고 에이~ 뭐 그정도일까? 했는데....포장 받아서 열어보니 정말 채소 많이 들어가있고 양도 많아서 남자인 저도 한줄 먹고 그다지 부족하다거나 그렇지 않더라구요~



100% 현미


무첨가 단무지, 참기름를 쓴다고 하구요!

국내산 돼지고기, 닭고기, 김치



현미가 백미보다 건강에 좋은건 다 아는 사실이구요!

그런데 뭐랄까...저처럼 소화가 잘 안되는 사람은 현미가 살짝 부대끼긴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종로 피맛골점!!

기운센식상 로봇식당~~ 재밌네요~ ^ ^

인테리어도 이쁘게 해놨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 내부 사진은 거의 찍지 않았구요!



4,000원 넘어가는 메뉴도 있는데요~

두줄까지 안먹어도 되니 걍 위에 나오는 가격이 한끼에 들어가는 돈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제가 주문한건 더건강한햄채소김밥...

3,300원!

대만족하고 먹었네요~

햄버거보다 훨씬 나은거 같구요!


간혹 혼자서 밥을 먹어야 하는 저로서는 햄버거를 제법 먹게 되는데요~

햄버거보단 건강한 김밥이 훨씬 더 좋은거 같구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분식과 밥종류도 있답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



밥 보단 원재료와 채소가 듬뿍 들어간 로봇김밥!

좋으네요~



입구에 인테리어 겸 걸려있는 로봇 시계!

1:25에 갔는데도 자리가 만석이어서 어쩔 수 없이 포장으로다가.....



가게도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밖에서 본 가게 모습!

피맛골 재개발되면서 그래도 피맛골 거리는 나름 살려놨는데요~

현대식 피맛골 거리에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강한 콩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한 닥터로빈도 그렇고 요즘엔 몸에 좋은, 건강한 먹거리를 선호하잖아요!

그러니 앞으로 이런 가게들이 더 많이 나올 것 같아요~


첨에 지인한테 로봇김밥? 듣고선 뭐 김밥집 이름이 로봇이야?

그랬는데 상호명이 금세 외워지니 잘 지은거 같구요~



봉지도 전용 봉지를 쓰더라구요!

건강한줄 로봇김밥~

세로로 길게 만들어놔서 옆으로 잘 움직이지도 않고 들기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대신 다른 용도로 쓰기는 좀.......ㅋㅋㅋㅋㅋ



김밥 종류도 상당히 다양해요~


생와사비참치마요

호두멸치크림치즈

떡갈비

독일소세지

더블치즈

구운닭가슴살샐러드

로봇주니어

떡갈비

치즈

아몬두호두멸치 등.....


구입 후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2시간 안에 드시기 바랍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음...여름엔 2시간이 맞겠네요! 저는 평소에 거의 반나절 지나도 먹었던 기억이~ ^ ^;



짜짠~~ 드뎌 개봉!

이런 느낌의 김밥이랍니다~~

오이, 당근, 우엉, 계란, 단무지, 계란이 풍성하게 속을 꽉~~ 채우고 있네요!

정말 꽉~~~

밥은 현미있데 얼마 없어요~

결국 밥보단 채소와 햄, 계란으로 배를 채우는거죠~


저는 오늘 처음 가봤는데 만족했구요!

로봇김밥이라는 김밥집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너무 괜찮네요~ ^ ^

건강까지 챙기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물론 가격대는 조금 쎄지만 양과 건강을 생각하면 그리 비싼거 같지는 않구요~


오늘도 무더운 날씨네요!

다들 건강 챙기면서 일,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