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5. 7. 22. 00:58 일본이야기/일본음식

일본 출장을 다녀오면 업무땜에 살이 빠져야되는데...저는 살이 쪄서 와요~ ^ ^;그건 바로...

일본음식을 너무 사랑하는지라~~ ㅋㅋ

그리고 저녁되면 반드시 가줘야하는 이자까야! ㅋㅋㅋㅋ

생맥주와 안주들이 너무 맛있잖아요~~

오늘은 일본 출장때 드셔줬던 음식 사진들 대방출합니다!!

 가게가 뭐랄까..

허름하지만 특색있죠?

저는 이런 작은 가게를 좋아해요~

주인장하고 대화도 많이 할 수 있고 또 은근 이런데는 단골되면 서비스까지 나온다니까요~ ^ ^

 일본 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납작만두!!

요렇게 다닥다닥 붙어서 나오는게 재밌구요~

소량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게 일본 식당, 이자까야의 매력을 사랑해요! ^ ^

 점심으로 먹었던 소고기스테이크 카레~

카레가 음...우리나라하고 다른게 채소를 다 갈아서 만든다는거죠!

우리나라는 채소를 큼직큼직 썰어서 씹는 맛으로 카레를 먹는데요...일본은 다 갈아서 걸쭉한 국물로 나와요~ 그래서 처음 볼때는 어~ 이거 뭥미? 하는데 먹어보면 또 나름 괜찮다는~

인도 다름으로 카레 소비량이 많은 나라, 일본....카레 사랑이 아주 유별나죠! ^ ^

다음엔 카레우동 사진도 한번 올려볼께요! 제가 좋아하는 일본음식 베스트5 안에 드는 음식이거든요! ㅋㅋ

 위 사진하고 비슷한데 이건 새우오믈렛카레랍니다!! ^ ^

빵도 곁들여서 나오고 샐러드까지..

가격은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1,200엔정도 했던거 같아요~

일본이 물가가 싸지는 않지만 런치로 먹으면 그래도 나름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구요!

 저녁때 먹은 카케소바와 고로케튀김! ^ ^

아~ 일본은 왜이렇게 튀김이 맛있는거야?

살찐다는건 함정이니 조심해야되요~~ ㅋㅋㅋㅋ

 라멘~~

일본가면 스시와 더불어서 꼭 먹어봐야되는 메뉴죠!

처음 먹어보는 분들은 좀 힘들어하시는데요~

저는 여름에 체력 달리고 그럴때 차슈멘 같은거 먹어주면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 ^

국물도 다 마셔요! 돼지뼈를 푹~~~ 고아서 만든 육수라 맛있고 든든해요!

숙주나물이 한가득 올려서 나오는 라멘..급 먹고싶어지네요!

요즘엔 한국에도 일본식 라멘이 많이 들어와있어서 먹고 싶을때 홍대쪽으로도 가고 이태원에도 가고 그런답니다!

 햄버거정식과 스프, 볶음밥 비스무리한(메뉴 이름이 생각이 안남) 음식!

이런 음식....자주는 안먹지만 가끔 먹는건 괜찮은거 같아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한식 좋아해서 자주 먹지만 가끔은 맥도날드 가서 햄버거, 감자튀김 흡입하고 싶은날 있는거....^ ^;

일본은 음식값이 좀 비싸긴한데 한국도 요즘엔 식사 한끼에 7천원, 8천원 하잖아요~

그러니 일본에서 700엔, 800엔 하는 식사랑 비교하면 거의 비슷하긴해요!

 제가 사랑하는 에비후라이(새우튀김)덮밥 & 조개국~

일본은 정말로 진짜로 튀김이 너무 맛있어요! ^ ^

튀김옷이 얇고 튀기는 기술이 달라서 그런지 살살 녹는 맛이 아주 일품이죠!

식사때도 텐동(튀김덮밥)이나 이런거 꼭 한번씩 주문해서 먹는답니다~

저녁때 이자까야 가면 튀김 종류는 항상 주문하는거 같아요~

근데 너무 많이는 안먹을려구요...콜레스테롤 수치  팍팍 올라가니까요~

살도 찌고... ㅠ ㅠ

 앙팡맨!!

캐릭터를 가지고 음식 만드는 스킬은 일본이 세계 최고인거 같구요~

뭔가를 가지고 상품화하는거...아주 잘하죠~ ^ ^

그리고 그걸 또 잘 사주거든요!!

야구장만 가봐도 무슨 무슨 벤토, 간식거리, 악세사리..이런거 엄청 많아요! 저런거 누가 사나~ 싶어도 스토리가 있는 것들이라 사람들이 많이 사더라구요~ ?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