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지인들과 송년회 모임을 하면서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네요~

 

고기? 참치?

 

음..그러다 눈에 들어온 간판...

 

오~ 육회 어때요?

 

그렇게 해서 들어가게된 육회본색, 서초동연가!

 

 

가게가 꽤 크더라구요!

위치는 강남역에서 좀 떨어져있긴한데요

간판도 크게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춥지 않을때는 밖에 앉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요즘엔 순한 소주도 인기가 많죠!

육회전문점이라고 해도 육회 말고 다른 안주도 많아요~ ^ ^

 

 

자리는 충분한 서초동연가!

 

겨울이니 무조건 안으로 들어가야겠죠?

 

 

 

 

 

들어가니 뭐랄까...살짝 인사동 분위기?

 

고기 굽는건 다 좋은데 옷에 냄새가 베인다는게 좀...겨울엔 특히나~

 

그래서 육회로 결정한건 정말 잘한거 같구요~ ㅋㅋㅋㅋ

 

 

세트메뉴 강추해요!

 

저희는 전통육회 + 불총육회로 준문했구요

 

가격은 37,000원

 

국내산한우라고 하구요!

 

 

육회 종류 정말 다양하네요!

 

그램수까지 적혀있어요~

 

 

스페셜메뉴중에서 사시미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국내산이고 중 사이즈가 4만원

 

대 사이즈는 5만원

 

 

육회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안주!!

 

골뱅이도 있고 묵냉채도 맛있어요~ ^ ^

 

저희는 간+천엽도 주문해서 먹었는데...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나더라구요!

 

 

시골국밥은 서비스로 국물이 조금 나오는데요~

 

배고픈 저희는 국밥도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었네요!

 

 

국물이...정말 진해요!

 

한그릇 하고 나면 정말 든든할 것 같구요~

 

 

묵냉채!!

 

시원하니 자꾸 마시게 되는 중독성까지~ ㅋㅋㅋㅋ

 

 

서초동연가의 육회!!

 

날계란 노란자는 없어요~ 다른 곳은 계란 노란자가 나오는데...여긴 얘기하면 주긴하더라구요~

 

 

사시미!!

 

고기도 싱싱하고 정말 부드럽게 씹혀요~

 

 

간, 천엽!!

 

젤 마지막에 주문한 안주네요~

 

배는 부른데..뭔가 먹어줘야될 것 같고~ ㅋㅋㅋ 그럴때 딱인 안주네요!

 

 

처음 들어갔을때는 저희 말고 손님이 한팀밖에 없었는데 시간 좀 지나니 빈 테이블이 거의 없을정도로 손니들이 많더라구요!

 

장사 잘되네~ ^ ^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라 다른데서 회식하는거랑 거의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할 수도 있구요!

 

다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공감하기 꾹~ 한번 눌러주세요!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