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얼마전 신분당선 강남역 출구 근처에 있는 버거킹을 갔는데 입구쪽에 이상한 기계가 있더라구요

 

뭐지? 하고 봤더니 주문하는 뭐 그런...자판기 같은? 그런거더라구요

 

 

제가 가끔 햄버거가 땡길때면 들르는 버거킹 강남진솔점!

 

매장이 엄청 크고 주변에 유니크로, 버스정류장, 지하철 입구 등...위치는 참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손님들도 많구요

 

 

큰 화살표 있고..

 

여기서 쉽고 빠르게 주문하세요...되있어서 카운터에는 사람도 몇명 있고...그래서 한번도 안해봤지만 주문하는 모니터 앞에 섰죠!

 

 

이렇게 되있어요!

 

오더히어~

 

주문하는 곳!! 화면에...

 

-추천메뉴

 

-기간특가

 

-세트메뉴

 

-버거류

 

-사이드

 

-음료

 

등으로 카테고리가 알기 쉽게 구분되어있구요!

 

각 카테고리별로 들어가서 내가 주문할 메뉴를 클릭해주면 되요~ 크게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그 와중에...아이고~ 이런거 한대 들어오면 주문 받는 일거리가 크게 주니까 알바생 몇명 안쓰게 되겠구나! 갈수록 일거리 찾기 힘드네~~ 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 ㅠ 계속해서 컴퓨터, 기계가 사람이 하는 일을 대체하게 되니...갈수록 취업난은 더 심화될 거 같네요!

 

 

주문하게 되면 이렇게 주문번호가 뜨게 되구요~

 

주문번호가 956번이면..이날 제가 셀프주문? 으로 주문한 956번째 손님? 그렇다면 대박인데요~ 하루 천명이 넘어가는 손님들이.....ㄷㄷㄷㄷㄷ

 

 

카운터 앞 천장에 달려있는 모니터에 주문 번호가 뜨면 가서 내가 주문한 음식 받아오면 되구요

 

 

버거킹 햄버거가 워낙 크니...

엄청 배고픈거 아니면 저는 쥬니어 메뉴를 시켜먹어요!

 

이날 주문한 건 5,200원 하는 와퍼주니어세트!!

그리고 버거킹 강남진솔점은 음료가 셀프드링크라서 두번, 세번 리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눈치 볼 필요도 없고 줄서서 더 달라고 할 필요도 없어서 정말 좋아요~ ^ ^

 

음....

햄버거를 아주 좋아하는건 아닌데 간혹 땡길때가 있어요!

 

그럴때면 버거킹...햄버거는 참 여기가 맛난거 같네요!

누가 그러더라구요~ 디저트는 맥도날드...햄버거는 버거킹이라고~~

딱 맞는 표현같구요! ^ ^

 

그럼, 롯데리아는? 뭐 암것도 없는겨? ㅋㅋㅋㅋ

 

햄버거 사진...대방출해봐요!

다들 즐건 하루 되시구요~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