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추운 겨울에 뜨끈한 순대국!!

 

최고죠~ ^ ^

 

일이 너무 바빠서 몇일전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순대국이 땡겨서 들어가게 된 가게랍니다!

 

병천 아우내 장터순대!!

 

위치는 강남역 근처, 삼성 서초사옥에서 가깝구요

 

 

 

 

메뉴는 순대국이 메인이구요! 거기에 곱창도 있고 머릿고기, 전골도 있네요

 

술안주인 계란찜, 계란말이, 무뼈닭발, 닭볶음탕 등도 있구요!

 

 

가장 인기가 많은건, 순대국!!

 

가격은 7,000원이구요

 

 

기본 반찬이야 순대국집 어디든 다 비슷해요~ ^ ^;

 

김치 나오고 깍두기에 양파, 고추.....

 

 

그래도 김치, 깍두기 맛은 다 다른데요!

 

병천 아우내장터 순대집의 김치, 깍두기는 기본 이상은 되는거 같구요~ ^ ^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이날 정식으로 시켰어요! 순대국이 7,000원이고 정식은 10,000원이랍니다!

 

차이는 순대국은 국만 나오는거고 정식은 거기에 추가로 순대, 고기가 추가로 한접시 나와요...물론 아주 작은 접시로 나오구요~ ^ ^;

 

양 적은게 살짝 실망이긴했는데....오~~ 맛은 대박!!

 

 

부드럽고 꽉찬게 요 한접시가 3,000원인데 그래도 돈이 안아깝더라구요~ ^ ^

 

양이 적어서 순대 한개, 한개 먹을때마다 꼭꼭 오래도록 씹어먹었다는~~ ㅎㅎㅎㅎㅎ

 

소중한 순대!! 아껴 먹었다는~~

 

 

전 순대 먹을때 이렇게 새우젓이랑 같이 먹어요!

 

돼지고기랑 새우젓이랑 궁합이 잘 맞다고 하더라구요~

 

 

늦은 점심이라 큰 가게에 혼자 덩그러니...

 

좀 미안하더라구요! 바닥에 전기도 다 껐는데 저땜에 켜주시고~ ㅋㅋㅋㅋ

 

그래서 순대국보다 비싼 정식 주문? ^ ^; ㅎㅎㅎㅎ

 

 

3시 다되서 간지라 손님은 저 혼자...

 

썰렁한 식당이네요!

 

 

팔팔 끌호 있는 순대국!

 

요즘같이 추운 겨울엔 이렇게 뜨거운 순대국이 최고죠~ ^ ^

 

 

다대기 좀 넣어주시고....

 

들깨도 넣으면 좋은데 아우내 장터 순대국집에서는 들깨 가루는 따로 준비해놓지 않나봐요!

 

 

부추!!

 

순대국에 넣으면 궁합이 잘 맞아요~

 

이건 부추순대국을 시켜야 주나봐요...

 

첨부터 나온건 아니고 좀 달라고 하니 주더라구요~ ^ ^;

 

 

순대국에 부추도 좀 넣어주시고~ ㅋㅋㅋㅋ

 

 

순대 정말 먹음직스럽죠?

 

사진 보니 급 배고파지네요~ ㅎㅎㅎㅎ

 

 

뜨거우니 그릇에 덜어먹는게 좋아요!

 

안그럼 입천장 다 데인다는... ㅠ ㅠ

 

 

밥은 흑미 들어간 밥!

 

 

저는 순대랑 고기 다 건저먹고 나서 밥을 말아먹어요! ^ ^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깨끗하게 비웠네요~ ㅋㅋㅋㅋ

 

 

아우내 장터 순대는 24시간 영업한답니다!

 

 

병천 아우내 장터순대!

 

강남에서 제대로 된 순대국 먹기 힘든데 여긴 맛있더라구요! 강추합니다~

 

 

삼성 서초사옥에서 가깝구요!

 

 

이 거리 한켠에 있답니다!

 

 

24시간 영업이고..

 

닭도리탕, 순대철판볶음도 있어요~

 

저녁에 술한잔 하러 가기에도 딱 좋은 곳이 병천 아우내 장터 순대국 집입니다!

 

 

병천 아우내장터 순대국...간판이에요!

 

전번도 있으니 혹 예약 가능 여부 등은 직접 전화해서 알아보시구요~

 

 

내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식사 후기랍니다! ^ ^

 

 

필요하신 분들 있으실까봐 명함 올려봐요! ^ ^

 

위치, 전번 등 참고하시구요~

 

 

위치는 삼성 서초사옥 근처!

 

강나역 대로변에서 걸어서 3~4분이면 가요~

 

 

삼성 서초사옥!!

 

 

뜨끈한 순대국이 땡기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구요!

 

만족하실겁니다~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