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숙대근처 삼일교회 맞은펴네 있는 뜸팡이와 묵음김치!

간판을 못찍어놔서 아쉽네요~ ㅠ ㅠ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 포스팅해봐요~ ^ ^

 

 

뜸팡이란 말이 궁금해서 식사 나올때까지 벽에 걸려있던 것들 사진 좀 찍어봤구요~

 

뜸팡이...곰팡이...말이 비슷하죠?

 

뜸팡이가 지나면 곰팡이가 된다고 해요! 효소~~ 뭐 그런거 같구요~ ^ ^

 

 

식사는 5,500원으로 저렴한 편이구요!

 

기사식당 느낌도 나는 곳이구요~

 

저희가 먹은건 묵은지감비찜...고기가 꽤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구요~ ^ ^

 

 

추가밥 돈 더 받지 않아서 좋구요!

그리고 숭늉이 정말 맛있어요~

무한 리필로 그냥 셀프로 가져다드시면 됩니다~

 

영양족발정식도 있네요!

족발정식은 저는 처음 보는거 같아요~

보쌈정식은 많이 봤지만요~ ^ ^; ㅎㅎㅎㅎ

 

 

위 사진에 뜸팡이에 대한 뜻이 나오네요!

 

뜨다 또는 발표하다~ 란 의미가 있다네요~

 

 

다음엔 족발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불족발이 땡긴다는~

 

 

푸짐한 양의 묵은지갈비찜 大 사이즈..

가격은 21,000원으로 저렴해요~

양이 많아서 밥은 적게 먹고 김치찜 환장하고 먹었네요~ ^ ^;

 

 

가게 내부 모습!

그냥 소탈한 느낌의 식당이구요~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소탈하게 나와요~ ^ ^

대신 맛은 있구요!

 

아이들은 마른김에 간장이 나와서 김에다가 어묵반찬,간장 찍어줬더니 환장하고 먹더라구요!

별거 아닌데 말이죠~ㅋㅋㅋㅋ

아직 초등입학전이라 김치찜은 좀 무리였구요~   ㅠ ㅠ

 

 

김치 들어간 계란말이!

요것도 괜찮은 아이템 중의 한나였다는~ ^ ^

 

 

좀 지져분하지만 한장 찍어봤어요!

잘 먹었다는 의미로다가~ ^ ^;

 

정말 배불리 잘 먹었는데...거기에 순늉이 맛있어서 결국엔 완전 과식!!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야되는데 먹는거에 혼이 팔려서~ ㅋㅋㅋㅋ

 

무우말랭이, 계란말이, 어묵조림(이집의 대표 반찬인듯), 마른김 정도가 밑반찬이라 어케 보면 별거없는데 메인 음식이 괜찮아서 밑반찬은 크게 의미 없는거 같아요! ^ ^

 

 

메뉴는 위 사진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독일식튀김족발인 학센족발이 있는데 이게 참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고 그러네요~ ^ ^

 

가격은 29,000원

 

 

어항이 아닌 항아리에 금붕어를 키우더라구요~ ^ ^

 

두가족이 배불리 먹고 가격은 43,500원!

크게 가격 부담은 없는 식당이네요~ ^ ^

그리고 바로 도로가에 있고 차도 주차 가능해요!

그래서 차 가지고 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올 겨울은 별로 춥지 않아서 좋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posted by 건우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