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 today
  • yesterday
블로그 이미지
미국유학&비자, 일본유학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가 있는 곳! 2호선 강남역 7번출구, 두산베어스텔 507호 02-722-7594 / 010-4412-0894 카카오톡 : eetomo7
건우 아빠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동해안으로 휴가 가기전에 에어컨 가스가 약해서 급하게 찾은 기아 오토큐!!

반포점이 있는줄도 모르다가 집에서 너무 가까워서 완전 좋았다는~ ^ ^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평일 낮이라 그래도 기다리는 시간도 짧았고 좋았네요~



제 앞에 3대나 있어서 은근 걱정했는데 일하시는 분이 얼마 안걸린다고...

2층 가서 편하게 기다리라고 해서 차 맡기고 2층으로 올라갔네요!

딸래미 유치원 방학이라 혹하나 붙여서 갔더니만 더 조급해서리....

차 정비하고 딸래미 데리고 마트도 가야하고 할게 많았거든요~



녀석 우리차 고친다고 하니 궁금하다고 위에서 이리 쳐다보네요~ ^ ^



혼자서 물 마시겠다고 저러고 있다는~

다른 손님도 계신데 노래를 어찌나 힘차게 부르는지~ ^ ^;;



다지인 기아!!

로고도 보이구요~

대기실이 너무 널직하고 깨끗해서 좋았네요!

쇼파도 편했구요!

덕분에 딸래미 데리고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힘들지는 않았구요~ ^ ^



아빠는 UFC 감상! ㅋㅋㅋ

딸은 너무 심심해하는 거 같아서 스맛폰으로 뽀로로 틀어줬네요~



커피도 마실 수 있게되있고 간단한 간식(크래커)도 있더라구요!

아침을 못먹어서 과자는 제가 다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와이파이명과 패스워드까지 친절하게 적어뒀네요!

아~~ 세심하여라~ ^ ^



아침엔 커피 한잔 마셔줘야죠~ ㅋㅋㅋ



심심해서 왔다갔다하다보니 니로?

오~ 제가 요즘 관심 가지고 있는 니로가 보이더라구요!

선전은 좀 오글거리게 하지만 그래도 차는 괜찮은거 같아서요~

아임 니로~~ ㅎㅎㅎㅎㅎㅎㅎ



사랑나눔 오토큐!!

이웃 사회복지관 차랑에 정비할인을 제공하는 고마운 오토큐~ 라고 되있네요!

정말? 좋은 일도 하네요~

맨날 욕만 먹고 있는 현기차라 좀 짠했는데....이리 좋은 일도 하네요~ ^ ^



대기실 모니터에도 차량 정비 진행상황이 나오긴하는데요~

그래도 직접 보는게 최고죠! ㅎㅎㅎㅎ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정비 시작전에 어디어디 정비할거다~ 하면서 먼저 말해주구요!

정비 다 마치면 엔지니어분이 2층 올라오셔서 견적하고 다 말해줘요~



RV 하이브리드 니로!

아이코닉보단 실내가 더 넓을거 같아서 왠지 더 끌리는..

앞태는 별로인데 뒤태가 있쁘더라구요!

연비야 뭐 하이브리드니 기본은 할테고~~~

사진으로만 봐도 트렁크가 아주 좁을 거 같진 않더라구요!



아반떼급?

아님 조금 더 넓겠죠?



아임 니로~~

현대 아이코닉하고 형제차긴한데 왠지 더 많이 팔릴 거 같긴해요!

세단 보단 SUV의 느낌이 나면서 세단의 느낌도 가져갈 수 있는 뭐 그런......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필수죠!

얘기 안해도 알아서 봐주시는 쎈쓰~~



아빠의 UFC 감상은 계속된다~~ ㅎㅎㅎㅎㅎ



에어컨 가스 주입하고 실내등 깨진거 고치러 갔다가 니로 구경만 실컷 했네요!

물론 실물은 아니고 걍 브로셔로 본거구요~ ^ ^;


오토큐 반포점에서 서비스도 잘 받고 시원한 대기실에서 편하게 있다왔네요~



posted by 건우 아빠